인사말

지식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한 사회,
희망 선진국을 만들어가겠습니다.


MESSAGE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합니다.

우리는 늘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가진 것을 나누고 비움으로써 또 다시
채움을 시작할 수 있는 나눔 정신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내는
뿌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우리 사회는 산업화 30년을 지구상 어떤 국가보다 빠르게 이룩하였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대기업은 2, 3세 경영, 중소기업은 이제 2세 경영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최근 신생기업과 창업가들은 산업사회 다음으로 오는 창조경제 기반과 성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그 동안 산업계를 비롯한 사회 각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경륜, 지식을 갖춘 CEO들을 배출하였고, 이들은 자발적으로 사회로부터 받은 지식과 지혜의 자산들을 다시 사회에 되돌리고자 함께 모였습니다.

부모와 자식이 생명DNA에 의해 연결되는 것처럼 우리 사회도 멘토와 멘티 관계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한 노인이 없어지는 것은 도서관이 불타 없어지는 것과 같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제발전 과정에서 쌓인 지혜의 보고를 지속적으로 사회의 자산으로 축적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바람입니다.

우리는 늘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가진 것을 나누고 비움으로써 또 다시 채움을 시작할 수 있는 나눔 정신이 사회에 거대한 멘토링 사이클을 이루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내는 뿌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CEO지식나눔 상임대표 김 종 식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37-13 (봉은사로 57길5) 2층 | TEL : 070-7118-1923 | FAX : 02 -556-2013
Copyright (c)CEO 지식나눔 All Right Reserved.